2017년 2월 28일 화요일

[FF9 한글패치] PC(스팀) v1.0.7

주의 사항
================================================================

1) 완벽한 번역이 아닙니다.

전문적으로 번역하는 사람도 아니고,
단지 혼자서 취미로 경험삼아 시작했던 일이므로,
기대는 크게 하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2) 유지 보수중입니다.

스토리 : 95%
UI / 몬스터 / 도움말 : 95%

3) 반드시 백업을 해 두십시오.

이 패치는 기존파일을 덮어쓰는 형식이므로,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반드시 원본파일을
따로 저장해 두십시오.
덮어쓰고 난후 문제가 생겨 불만을 토로하셔도
책임을 지지 못합니다.

4)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http://eupia.blogspot.kr/

5) 눈에 띄게 거슬리는 오역이나, 오탈자,
혹은 진행불가의 버그가 있다면
주저말고 댓글이나 아래 이메일로 신고부탁드립니다.

eupia01@gmail.com

================================================================

PC v1.0.7
(2017/02/27 업데이트대응)  

다운로드



설치방법 및 주의사항은 이전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댓글 62개:

  1.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2. 와 벌써 업뎃해주셨네.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3. 패치 이후로 안되길래 포기하고 영어로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업데이트 해주셨네요 ㅠㅠ 좋은 게임 재밌게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4. 짱입니다..공식 언어로 편입되면 이런 수고를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은데 ㅠ

    답글삭제
  5. 정말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주는 번역!!!!! 감사하게 이용하겠습니다.

    답글삭제
  6.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으로 파판9가 세일해서 다운받았는데 한글패치가 있네요!! 잘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8. 잘 쓰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빠른 업뎃에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알려주신데로 모두 패치하였고, 게임을 켜니 한글로되더군요... 하지만 보니깐.... 첫시작화면만 한글이고 진행상에 나오는 대화는 모두 영어로 나옵니다. 혹시 제가 옵션을 더 건들여야하는게있나여 ?

    답글삭제
    답글
    1. FF9를 구해서 하고 있는 유저인데 문제가 있어서 도움을 청합니다. PC에 설치해서 하고 있는데 게임을 실행하면 소리가 전혀 나오질 않습니다. 무슨 문제인지 알수 있나요 사운드 파일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PC에서 하면 안나오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건가요?? 답글 부탁드립니다.

      삭제
  12. 답글
    1. FF9를 구해서 하고 있는 유저인데 문제가 있어서 도움을 청합니다. PC에 설치해서 하고 있는데 게임을 실행하면 소리가 전혀 나오질 않습니다. 무슨 문제인지 알수 있나요 사운드 파일이 없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PC에서 하면 안나오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건가요?? 답글 부탁드립니다.

      삭제
    2. 다이렉트 x 최신으로 설치해보세요. 전 이걸하니 되네요.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삭제
  13. 감사합니다 매번 패치때마다 갱신해주시네요
    덕분에 재밌게하고있습니다.

    답글삭제
  14.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패치되고 난 후 걱정했는데 이렇게 다시 한글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ㅠ

    답글삭제
  15. 왜 저는 패치가 안될까요?? 제대로 붙여넣기 해서 파일교환 제대로 다 했는데 이상하게 게임 실행을 하면 다 영문이네요..ㅠㅠ.. 한글이 하나도 없어요..ㅠㅠ.. 혹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윈도우7이고 64비트입니다..ㅠㅠ..

    답글삭제
  16.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7. 패치 믿고 게임을 사게 되었네요

    잼있게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8.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19. 오! 이런게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스팀에서 살까말까 고민했거든요. 한글이 없어서. ㅎㅎㅎ

    답글삭제
  2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1. 원래 ios로 하려고 구매했다가 os업뎃후 안되는비람에 스팀도 구매했네용 ㅠㅠ 이거로해야겟어요

    답글삭제
  22.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3. 덕분에 잘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좋은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4. 혹시 게임버전이 1.0이면 적용 안되는건가요?
    게임버전 1.0에 해당 패치를 적용하니 시작 문구에 한글패치도 1.0으로
    표시되더라구요

    답글삭제
  25. 덕분에 잘 플레이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26. 우연히 이 글 발견하고 연말 세일로 스팀에서 샀어요. 점말 감사합니다. 하는 일 모두 대박 나시고 행복한 연말연시되세요!

    답글삭제
  27. 이제 최신으로 수정 안하시는지요?

    답글삭제
  28. 댓글보고 스팀구매확정 ㅎㅎ 잼나게 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9. 스팀 구매해서 패치 적용해봤는데 한글이 안나오네요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잘 되다가 12월 말에 파판9 업데이트 되고 나서부터 한글패치 적용이 안되네요....

      삭제
  30. 수정은 안하는거같지만... 쿠족의 늪에서 아크소로톨이라는 몬스터 이름이 공백으로 나오네요 기술이름도 enemydummy라고 나옵니다

    답글삭제
  31. 소리가 안나오는데 무슨 문제인가요?

    답글삭제
  32. 스팀 파판9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되면서 변경되고 한글패치가 안됨..

    답글삭제
  33. 죄송하지만 윗분 말씀대로 스팀 업데이트 되면서 한글출력이 제대로 안 되네요.. 대사가 아예 안 나오고 프리징 되는 현상이 ㅠ 이럴줄 알았으면 업데이트 하지 말걸 그랬나봐요

    답글삭제
  34. Oops~ 최신 버젼에 적용이 안돼서 애석하네요 TT

    답글삭제
  35. 더 이상 한글로 못하나요 ㅠㅠ

    답글삭제
  36. sharedassets2.assets 파일 제외하고 패치적용 하시면 한글출력 가능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빼고햇더니 무슨키 누르라는거가 안보이네요 초반부 공연 중간 칼싸움

      삭제
  37. 위에분말대로 2빼고하면 잘되는데
    사람들이 젤많이쓰는 메모리엔진이랑 같이쓰면 멈추거나. 엔진이 안먹네요.
    https://steamcommunity.com/groups/ff-modding/discussions/13/357284131804133221/

    답글삭제
  38. 으아....이거 믿고 파판9 질렀는데...;ㅁ;
    전 화면 한가운데에 이상한 이미지가 계속 떠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게임 진행도 안되요;;; ㅠㅠ;; 저도 이거믿고 산건데..ㅠ

      삭제
  39. 지금 있는 패치로 한글화 가능해요. 위엣분 말대로 sharedassets2.assets 이거만 빼고 덮어쓰기 하시면 잘 됩니다. 확인 했어요. 즐게임 하세요 ~!

    답글삭제
  40. 윗분 말씀대로 했는데 게임이 이상하게 느려지네요.
    유피아 님이 패치 해주시길 기다리는수 밖에 없을거 같네요.

    답글삭제
  41. 아쉽게도 첫 화면만 한글이 뜨고 메인 타이틀에서 게임이 멈춰버려서 이제는 쓸 수 없는 한글패치가 되어버렸네요 ㅠㅠ 그동안 고생하셔서 만든 한글패치가 이제 아무 소용이 없어져버린게 너무 슬픕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42. 스팀판 파판9 한글패치 좀 살려주세요..

    답글삭제
  43.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답글삭제
  44. 정말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45. 한글패치가 정상동작하면 구매할거같은데.. 아쉽네요 ㅠ

    답글삭제